본문 바로가기
Food (맛집리뷰)

스시소라 광화문 디너 오마카세 내돈내산 미들급 스시야 ! 🫶🏻

by jjin_girl 2023. 2. 7.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이브가 남의 생일 전날이지만 그냥 넘기기엔 아쉽고 증맬루 맛나고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그런 날이니까 내돈내산으로 스시야에 왔어요 :)

잠실에서 뮤지컬 때리고 - 광화문으로!
시위때문에 광화문에서 1시간 서있었다는 거 빼곤
완벽크리스마스 🎄





광화문 스시소라



서초지점도 가보았었지만 내 입에는 딱 맞게 만들어 주셔서 광화문점에 별 다섯개 아니 열개가 만점이라면 열개를 드리고 싶다 :)


저희를 담당해주신 쉐프님이
샤리와 와사비 세심하게 물어봐주시면서 조절해 주시는데 저는 만들어주셨던 기본이 딱 제 입맛에 맞았어요 !


언제나 차완무시로 시작하는 오마카세
뜨뜻하게 속을 데펴주고


사시미 스타또 !
광어 사시미와 안키모가 나왔어요


지느러미에 칼집을 내고 살짝 토치로 익혀주신건데
식감은 오독오독하니 너무 맛있고 특히나 안키모...
사랑입니다


깨소스가 들어간 삼치
대구이리 튀김
라이스 페이퍼 위에 올라간 대게살과 연어알
관자와 우니크림소스
도화새우와 우니
지리

크리스마스 디너로 저희가 방문한 거기 때문에 스시전에 조금 더 풍부하게 내어주셨어요 :)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스시
도미로 시작 되었어요 :)
샤리양도 와사비의 정도도 저의 입맛에 완전 찰떡
남편은 와사비가 좀 부족하다며 엄청 많이 넣어달라고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도로

입에서 진짜 살살 녹는 부위이죠 !넣자마자 녹아버리누

한치

원래는 그렇게 좋아하는 스시는 아닌데 안쪽에 유자를 살짝 갈아 넣어주셨는데 그 향과 너무 잘 어울어져서 맛있다고 느껴졌던거 같아요

줄무늬 전갱이

제가 지인짜 좋아하는 스시 전갱이!!!!
숙성을 시켰던 전갱이인데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옥돔튀김

살짝 환공포증이 싹 올라올거 같은 비주얼이지만
엄청 부들부들 하고 맛있어요

아카미

개인적으로 참치 중에 제일 식감이 좋은 부위인거 같아요 맛은 뭐 말해모해 입만아푸지

방어

크리스마스때였기 때문에 방어가 완전 제철이였어요 :) 기름기 좔좔 흐르는 방어위에 살짝 마늘을 올려주셨어요 제철이라 그런지 신선하구 맛있더라구요

단새우와 우니

단새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남편한테 단새우나오면 자기 먹어! 라고 했는데 우니올라가는거 보고 그냥 제가 먹었어요 이 조합은 못잃잖아요...🎈

장어

점차 마무리가 되어가는 식사
장어는 뭐 어디에서도 실패한 적 없던 거 같아요

고등어 봉초밥

세상세상 좋아하는 고등어 봉초밥
배가 찢어질거 같지만 너무 좋아하는 거라 한입에 와구와구 먹었어요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등어봉초밥이 제 인생 스시였는데 일등 내놓으라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금태솥밥

생선계의 에르메스 금태
금태살을 올려 솥밥을 만들어서 나눠 주시는데
처음먹어보는 거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먹다가 반정도 남겨서 녹차를 우린 물을 부어주세요
진짜진짜 이게 별미인거 같은데 제일 기억에 남았던 식사였어요


스시를 시작했을때 부터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후토마끼 포기 못하지...


폭닥폭닥 했던 교꾸도 나무랄때 없이 맛있었습니다 :)


크리스마스 시즌 오마카세라 코스가 조금 더 풍성한 감이 있었고 일단 쉐프님과의 합이 너무나 좋았어요 !
서초에서도 스시소라를 방문 했었지만 더 풍성한 요리가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광화문점에 조금 더 정이 가네욤...!!!!💝

내돈내산 스시야 끄읏 -
음식 비주얼 영상을 보고싶다면 아래링크로 고고!

https://youtu.be/VS3_-tkcDKk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