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맛집리뷰)

[성수동/서울숲] 귀여움과 갬성 가득한 와인바 '스웨덴 피크닉‘

by jjin_girl 2023. 1. 10.
728x90
반응형


22년 연말파티로 다녀왔던 스웨덴 피크닉
스웨덴을 안가봐서 이것이 바루 스웨덴 너낌이다!는 모르겠지만 따뜻하고 재미난 곳이였어요


서울숲 5번 출구에서 10분거리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9-20 2층
운영시간 -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예약 - 캐치테이블 / DM
지점 - 잠실 송리단길 / 서울숲


외관&입구


완전 요즘 감성으로 귀염뽁짝 :)
입구부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까지 빨리 내부로 들어가고 싶게 꾸며놓았어요 !

내부&메뉴판


여러분 메뉴판 귀여운것 좀 보세요!!!!
PICNIC MOOD 를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오늘
마니또 선물교환식이 있는 날이기 때문에
‘로맨틱’으로 골라 보았어요
아이디어까지 왜이러케 귀여운지 ❤️


그리고 또 색다른 점은 마음에 드는 잔을 고르면
잔을 깨끗하게 닦아서 가져다 주세요 !!!!


제가 고른 잔은 손잡이가 없는 굴러가는 잔
감성보소...


첫번째 메뉴는 소고기 짜장 떡볶이(14.0) 로 시작 !
너무 배고팠는데 수다 떨다보니 다 털린 짜장떡볶이..
누구나 다 아는 짜장맛일테지만 또 엄청나게 맛나버림


두번째는 스웨덴 친구가 반해버린 어머니 김치볶음밥
(14.0)
어머니 김치볶음밥은 솔직히 못참지..반숙 무슨일이냐구여 🫶🏻🥚🍳


요건 스톡홀름 미트볼 그라탕 (17.0)저는 느끼한 걸 좋아해서 이게 젤루 젤루 맛있었어요 !!
바케트빵 그라탕에 풍덩찍어 먹으면 얼매나 맛있냐구요 🍑


양은 작았지만 진짜 찐으로 맛있던 마지막 메뉴
한국 이모가 알려준 문어 레시피 (16.0)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져 버리니까 그냥 시킬때부터 두당 하나씩 시키면 충분할 듯 -


기여운 곳에서


기엽고 깜찍한 애드리랑 연말 마니또 하기 🎈
예산 이만원안에 선물 구매하기인데 각자 기욤뽁짝한걸로 정말 잘 구해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수증 이벤트 참여하면 인절미아이스크림 주신데서
이벤트 참여도 완료하구 !



인절미가루 듬뿍과 브라운치즈가 솔솔 올라간
아이스크림 마무리 하기 딱 조아씀-


기여븐 와인잔 앞에서 기념으로 사진 한장 남기고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