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발리 우붓 요가 , 자연속에서 하는 요가의 맛이란 ? (Alchemy 알케미)

by jjin_girl 2023. 11. 10.
728x90
반응형

 

뭔가 관광객들이 많지 않은 찐 중에 찐 느낌의 요가를 배워보고 싶은 마음에 엄청난 서치로 찾았던 

우붓 요가원 ALCHEMY (알케미)  

 

 

 

가서 갈팡질팡하는게 싫어서 예약은 미리 하고 갔어요 예약링크 남겨둘게요 

예약처 ↓ 

https://www.alchemyyogacenter.com/

 

Yoga Bali | Alchemy Yoga and Meditation Center

At the Alchemy Yoga and Meditation Center we are committed to sharing the radically life affirming practices of traditional tantra and hatha yoga in a way that is accessible and relevant to the modern practitioner.

www.alchemyyogacenter.com

 

 

 

저는 우붓에서 스미냑을 가는 날이여서 제일 첫 번째 반으로 했는데  클래스가 Fire Class,,,,,

P 중에 P인 저는 클래스 이름도 안 보고 그냥 뭐 시간 맞는 거 예약했는데 , 남편이 요가 끝나고 나서 아무래도 클래스를 선택을 잘못한 거 같다고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예약한걸 보니 클래스가 어려운 거더라고요!? 

(우리 둘다 다음날 근육통 장난 아니었음) 

 

 

 

 

예약을 완료하면 이렇게 메일이와요 ! 친절하신 편 - .

 

 

 

예약을 해두었으니 , 시간맞춰 도착하면 인포와 작은 샵이 있어요 

(참고로 걸어서 오기엔 굉장히 길이 난코스니까 택시나 고잭오토바이 꼭 빌려서 타고 오세요)

 

 

 

 

이 외관하나로 선택했던 알케미, 언제 이런 곳에서 또 요가를 하나 싶어서 예약했던 곳이에요 

앞에는 물 흘러가는 소리 바람이 불면 풀잎이 날리는 소리 너무너무 좋았어요 

 

 

 

층고가 매우 높고 생각보다 시원했어요 

 

 

 

안에서 밖을 봤을 때의 풍경 

사이사이로 보이는 초록초록한 풍경들이 뭔가 심신을 달래준다랄까? 

요가를 시작하기 전에 뭔가 두근두근 거리고 잘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면서 엄청 설렜어요

 

 

 

 

요가하러 간다고 했을때 콧웃음을 치더니 , 쫄래쫄래 쫒아와선 열심히 몸풀고 있는 시엄마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금 기여우면서 같이한다게 기뻤어요 

 

요가중에는 촬영금지여서 사진을 남길 수 없었습니다

 

'

'

'

'

'

'

'

'

'

'

 

 

 

이렇게 저희는 잘 들리지도않는 영어를 들으며 요가를 했고 , 또 하는김에 잘해보고싶어서 몸을 부들부들 거리며 재밌게 했어요 

마지막 호흡을 가다듬고 명상할때 자연소리 듣다가 잠든거 안비밀.

불면증 바로 사라집니다  

파이어 클래스는 보니까 원래 다니시던 분들에 굉장히 숙련자분들이 배우시는거 같았어요 @@@@@@ 

 

 

 

알케미 요가 너무너무 추천드리는데 다만 클래스는 잘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

동양인들 너무많고 복잡스럽지 않은 곳에서 요가 또는 커플요가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알케미 추천드려요 

 

 

발리여행이 조금 더 궁금하시다면 !  제 유튜브도 놀러와주세요 >< (알케미 요가 영상은 8:39) 

https://youtu.be/lofBmHUIK9U?si=tPM6cRSv-J91kf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