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ip

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엠베서더 용산 : 주니어스위트 룸에서 호캉스

by jjin_girl 2020. 12. 31.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가기위해 10월달 미리 예약을 했던
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엠베서더
코로나로 인해 숙박인원 50%밖에 입실이 안되는 정부지침에 두려운 맘으로 방문하기 하루 전날까지 떨었던 것 같다
오래전에 예약을 해놨던 터라 어쨋든 잘 놀다 왔다


용산 드래곤시티에는 이비스 , 노보텔 엠베서더 , 노보텔 스위트 엠베서더 , 그랜드머큐어 이렇게 4개의 호텔이 있다

내가 예약한 곳은 노보텔 스위트 엠베서더 !
용산 노보텔 엠베서더와 노보텔 스위트 엠베서더가
다 같은 5성급 인데 , 층 수가 다르다

노보텔 엠베서더 - 25층 까지
노보텔 스위트 엠베서더 - 27층부터 39층 까지
층 수가 다른 호텔이니 알아보고 예약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가격도 조금 다르니 꼭 확인 확인 ! 

 

 

 


엘레베이터도 달리 있다
노보텔 스위트 엘리베이터는 맨 안쪽에 있음

처음에 나는 다른 후기를 잘 안 보고 가서 많이 헤맸음 ,,

호텔안이 체크인하는곳도 많고 크니 후기 꼼꼼하게 읽어보고 가는것이 좋을 듯

노보텔스위트는 26층에서 체크인 하면 된다

 

 


우리의 방은 32층

고층이여서 너무 신나고 열기 전 오랜만에 호텔와서 두근두근 💖

 

 

두둥 !
주니어 스위트인지라 방과 거실이 나뉘어 진 공간은
아니지만 넓직넓직하여 꽤나 마음에 들었다

호텔왔을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뷰인데
이 커텐 열때가 기분이 젤루 좋다
버튼 딱 누르면 자동으로 촥~~~~~

 

 

이렇게 아일랜드 테이블과 커피머신 , 전자렌지 등 이 있었는데 와인잔 빼고는 식기류가 있진 않았다

 

 

화장실은 문이 두개여서 현관쪽에서 바로 갈 수있고
방이랑도 이어져 있다
특이한 점은 칫솔과 치약이 기본적으로 셋팅되어 있지 않고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으로 인해 구매해서 써야한다 (1개에 3000원)

 

 

세탁기도 있다
1박 숙박 및 코로나로 인하여 수영장과 피트니트센터를 사용못하니 더더욱 사용할 일이 없던 세탁기,,,

 

 

편안하게 앉아서 뷰를 볼 수있는 의자
사실 아래로 보면 공사장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또 뭘 짓는것인가 .
하지만 멀리 본다면 한강뷰가 뙇 !

 

밤이되니 더욱더 멋있는 한강 시티뷰 서울 야경을 정말 좋아하는데 , 
체크인시에 남산뷰 한강뷰를 선택 할 수 있은데 한강뷰에 꿈이 있어 선택 했던 view 〰️〰️

한강뷰를 보고 산다는게 이런 느낌일 까 싶었다 연예인들 집들 보면 거진 다 한강뷰가 쫙 보이던데 조금 부럽기도 하고  계속계속 처다보게 되는 마약같은 창문 

 

 

 

넷플릭스가 연동이 가능 한 티비여서 하루 왠종일
누워서 좀비물 스위트홈을 보다 밤이 되었었다

시카고 피자 시켜서 레드와인과 뇸뇸뇸뇸

 

스위트 홈 진짜 너무 재밌다 하루만에 다 끝냈고 , 시즌2를 기다리고 있는데 웹툰을 먼저 보지않은 터라 기사를 보면서 사람들의 의견을 구경하고 있다

한국에서 좀비물? 아 재밌을까 생각했는데 킹덤을 보고 생각이 완전 바꼈고 그 뒤를 이어 스윗트홈을 보고 스토리 정말 탄탄하고 재밌다 생각했다

넷플릭스는 진짜 코로나시대에 최고의 신문물이다 

 

 

 

역시 서울호텔은 크리스마스 , 연휴느낌을 내기 좋은 것 같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한해 , 사실 ing 중이긴 하지만 2021년에는 조금 더 희망적으로 바라보고 싶다 :)

 

모두들 한 해 고생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728x90
반응형